함양경찰서(서장 김성완)가 치안시책에 대한 친절만족도 설문조사에서 도내 23개 경찰서 중 1위를 차지했다. 경남경찰청은 지난 1월14일∼2월8일까지 4주간 경찰서를 방문한 고객에게 친절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함양경찰서가 96.5점으로(도내 평균 88.4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친절만족도` 조사는 각 경찰서 민원실. 교통. 수사·형사. 파출소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절성. 공정성. 신속성. 전문성. 청렴성. 편의성 등에 대해 전화설문조사 하는 것으로 경찰서 치안종합성과 평가에 반영되고 있다. 이번 친절만족도 조사는 올해 처음 실시하게 된 것으로 경찰서별로 25명∼40명의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했으며 경남경찰청에서는 올해 상반기에 2회 더 설문조사를 하고 하반기에도 3∼4회 실시할 예정이다. 함양경찰서는 친절만족도 조사에서 나타난 일부 미흡한 점을 보완하고 친절 3S운동(standing. smile. speed) 적극 전개. 공감받는 대화기법 실천을 통해 치안행정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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