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민원행정과 관련한 군민들의 기대 및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불만족 요인을 개선해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2월28일까지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2012년 하반기 동안 각종 인·허가 등의 민원을 신청한 민원인 100여명과 군 민원실과 읍면 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 200여명을 대상으로 한다. 공무원의 친절도. 민원처리의 신속성. 공정성. 투명성. 민원실 환경상태 등 20개 항목에 대해 우편 설문조사와 군 홈페이지 내 설문조사를 병행 실시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는 점차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군민들의 민원행정 수요를 파악하고. 불만족 요인을 개선해 군을 찾는 민원인의 고객만족 행정을 추진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만큼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15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