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청은 1월16일 민원이 없는 시간을 이용하여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계사년 새해 고객소통 행정추진을 위한 친절·청렴 및 보안관련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올 한해 직원들이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는 차원에서 청렴수준 저하 및 부패유발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한 부패방지위원회에서 제작한 교육영상물을 시청했다. 김영자 민원과장은 "친절교육을 통해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처리로 군민에게 신뢰받는 공직자세를 확보하고. 다가오는 설 명절에는 민원인의 불편함이 없도록 종합대책을 강구함은 물론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기회를 삼자"고 강조하고 "민원과는 민원인들이 많이 찾게 되는 특수성이 있기 때문에 항상 개인은 물론 조직 내 보안의식을 강화하고. 모든 민원은 신속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위해 사전에 철저한 업무연찬으로 올 한해는 고객이 만족하는 단계를 넘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민원행정이 될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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