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미용사회 함양・산청지부는 지난 3월 30일 정기총회 및 위생교육을 갖고 보다 청결한 위생과 더 나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창호 군수, 진병영 도의원, 강기순 보건소장, 주외숙 (사)대한미용사회 경상남도 지회장, 하예담 산청군지부장, 이정훈 함양군지부장, 함양・산청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보건소 지하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본격적인 총회에 앞서 진행된 표창장 수여식에서는 함양지부 이순심(정화미용실)부지부장과 정용희 회원(산청지부)이 미용기술 향상과 친목도모 공로로 대한미용사회 중앙회장상을 수상했으며, 임가매(선일 미용실) 회원과 성영순 회원(산청지부) 대한미용사회 경남도지회장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함양지부 송문희(블루헤어터치)회원과 송호욱 산청지부 사무장은 국회의원상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주외숙 경상남도 지회장은 “지부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개인이 아닌 모두가 다함께 노력해야 한다.”며“나라가 여러 문제로 시끄럽고 불경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친절한 서비스와 청결한 위생관리를 통해 힘든 시기를 극복해 나가자”고 전했다.
임창호 군수는 “여러분들이 제공하는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함양과 산청의 군민들이 행복해 지는 것 같다.”며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산청과 함양이 더불어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진병영 도의원은 “산청과 함양 모든 사람들의 헤어스타일을 관리해주시는 소중한 손들을 가진 분들이 모두 오신 것 같다”며 “총회와 교육을 잘 받으시고 우리 지역민들의 머리를 잘 가꾸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진행된 위생관리교육에서는 공중위생관리법, 소양교육, 기술교육 3개 분야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강민구 기자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