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초등학교(교장 김형렬)는 12월 23일(화) 교장실에서 한국도로공사 산청지사의 도움으로 ‘Hi-Pass, Hi-Dream’ 장학금 수여식을 열어 1학년 권동희, 4학년 신종오, 5학년 오병한 학생에게 장학금 30만원과 장학증서를 각각 전달했다.
‘Hi-Pass, Hi-Dream’ 장학금은 지원 손길이 부족한 농산촌학교의 학생들이 꿈을 갖고 열심히 공부하며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국도로공사 산청지사에서 꾸준히 실시하고 있는 장학사업이다.
장학금과 증서를 전달한 한국도로공사 산청지부에서는 “작은 학교 아이들이라 도움을 많이 줘야할 것 같은 인식을 갖고 왔었는데, 막상 아이들을 보니 똘똘한 인상을 받아 기쁘며 열심히 공부해서 훌륭한 사람이 되어 달라. 또 우리 회사에 취직해 회사를 발전시키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희망의 메세지와 함께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번 장학금을 받게 된 신종오 학생은 “부모님께 큰 기쁨을 안겨드린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라는 뜻으로 알고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김형렬 교장은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꿈과 희망을 잃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며 자신이 받은 사랑을 다른 사람에게도 나누며 살기를 바란다.”는 당부를 잊지 않았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