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 함양군향우회(회장 노은식)는 7월24일 오후 6시30분 향우가 운영하는 김해시 삼계동소재 외식명가에서 노정휴·박호철 고문, 배종택 직전회장, 하선영 도의원, 노지환 자문, 김정연·김장백·노을상·노환복·정재건 부회장, 정병호 사무총장, 이사 감사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체육대회대체 조정 의결하는 이사회를 개최했다. 회의에 앞서 정병호 사무총장이 회장, 고문, 자문, 부회장을 차례로 소개했다.
노은식 회장은 이사회에 참석해 준 임원들에게 지난 6월 경남도체에 많은 회원들이 관심을 가져준 것에 고마움을 표하고 “날씨도 덥고 바쁜 일정 중에도 많이 참석해 주셔서 고맙다.”며 “올해 향우 체육대회를 여러 사정을 들어 산행대회로 대체하는 조정안을 심의하고자 하니 좋은 안을 주시어 향우회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해주시라.”고 말했다.
조하석 총무는 지난 6월에 열린 경남도민체육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함양선수단의 경과보고를 했다.
정병호 사무총장으로부터 안건이 상정되어 심의가 있었다. 제1호안 2014년 향우체육대회를 향우 산행대회로 변경하는 조정안이 상정되어 심의를 거친 후 참석한 임원진 전원 동의로 의결했다. 이사회를 마친 후 만찬을 즐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일정을 마무리했다.박호철 김해지사장 phc0220@hanmail.net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