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경찰서(서장 이선록)는 치안행정에 대해 주민들이 느끼는 체감안전도를 평가하기위해 매월 치안만족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 치안만족도 모니터링은 경찰서를 방문한 민원인이나 지역주민 등 40명을 선정해 경찰서 모니터요원이 전화를 통해 설문조사 하는 것으로. 민원실·교통부서·수사부서·파출소 등의 부서를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담당 경찰관의 친절도. 신속성. 공정성 등을 평가하게 된다. 함양경찰서는 치안만족도 모니터링 결과를 토대로 미흡한 부분은 보완하는 한편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과 공직자로서의 사명의식 등에 대한 마인드 혁신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서 주민 안전 확보와 치안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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