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손. 친절. 공정 실천으로 체감치안 만족도 향상키로 함양경찰서(서장 이선록)는 7월9일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이선록 경찰서장을 비롯한 과·계장. 파출소장. 치안센터장 등 간부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행정에 대한 주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토론회를 가졌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치안행정에 대한 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이 제시되었다. 모든 업무를 수행할 때 공손하게을(乙)의 자세를 취하고 친절한 언행와 공정한 업무처리를 실천하여 치안시책에 대한 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전력을 다하기로 했다. 이선록 경찰서장은 “주민을 대할 때나 업무를 수행할 때나 모든 면에서 획기적인 마인드 혁신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도 정성을 다하고 친절. 공손한 언행으로 주민을 섬기는 자세를 실천해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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