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학생들이 함양을 방문해 위림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잊지 못 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들의 방문으로 방학 기간이라 텅 비어있을 학교에서는 짧은 기간이나마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울려 퍼졌고 이들은 4박 5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지난 7월 28일 진행했다. 연세대 학생들이 머나먼..
함양군은 28일 오후 4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오는 9월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같은 시기에 열리는 산삼축제·물레방아골 축제 준비상황 보고회를 공동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임창호 군수, 진병영 도의원, 산삼축제·물레방아골축제 위원회 임원진, 실과소장, 읍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해 2개 축제의 주요프로..
동거남이 다른 여자를 만난다는 이유로 손목을 절단한 엽기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함양경찰서는 지난 7월 27일 다른 여자를 만난다는 이유로 동거남의 손목을 절단한 동거녀 A(40)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27일 오전 4시 30분 쯤 함양읍 소재 자신의 집에서 동거남 B(46)씨가 다른 여자를 만난다는..
(사)부산국제영화제(이사장 김동호)는 아시아권 문화예술 인재양성과 소외계층의 문화향유 지원 사업 확장을 위해 공익법인 GKL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덕주)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강석진 (자유한국당 경남 산청·함양·거창·합천군) 국회의원은 7월 28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거창지사를 찾아 일일명예지사장으로 활동하면서 거창지사의 현안 및 계획에 관한 주요 내용을 보고받고 지역민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했다. 강의원은 "건강보험의 민원 업무 이외에도, 서민들에게 실제 필요한 의료..
함양군청 기획조정실 김용만 주무관이 공무원미술대전에서 특선을 차지했다. 인사혁신처가 전국 전·현직 공무원 대상으로 공모한 제27회 공무원미술대전 사진 부문에서 김용만 주무관이 특선으로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무원미술대전은 전·현직 공무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서예한문, 서예한글, 문인화, 사진,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