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염업계 선두 기업으로 평가받는 ㈜인산가(회장 김윤세)가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에서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산가는 지난 3월11일 서울국회 헌장 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인산가와 인산죽염이 ‘소비자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브랜드의 품질, 서비스, 가격 등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와 호감도 및 소비자에게 깊게 각인된 고유한 브랜드를 가진 업체를 선정해 시상했다. 인산가 인산죽염은 HACCP 인증과 함께 각종 품질인증을 획득하는 등 제품의 질을 향상하는 노력을 통하여 더한층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김윤세 회장은 “안정적이고 질 좋은 죽염을 제조하는데 인산가 임직원 모두가 혼신의 힘을 쏟아 왔다”면서 “그 노력의 결과로 25만여 회원 가족 여러분, 그리고 소비자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믿고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는 뜻으로 본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소비자 여러분들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인산가는 여기에서 만족하지 않고 더욱 더 심혈을 기울이는 등 인산가와 인산죽염이 대한민국을 넘어서 세계적인 식품브랜드가 되도록 더 많은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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