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11월22일 11시 지리산함양시장 제2주차장에서 ‘지리산함양시장 사랑 홍보대사 위촉식 및 팬사인회’를 열었다.
함양 장날을 맞이해 나현재, 정유근, 임명희, 김정만, 임순남 가수를 초대해 팬사인회와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 공연 등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특히 ‘大박 경품 大축제’ 이벤트를 열어 1만원 이상 물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전거, 돼지고기, TV, 이불, 지리산 시장 농산물 등을 푸짐한 경품으로 제공했다. 또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직접 만든 손두부와 막걸리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이날 위촉장을 받은 임순남 가수는 “오늘 날씨도 추운데 이렇게 많이 나와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지리산함양전통시장을 많이 애용해 달라”고 말했다.
박용백 상인회장은 “지리산 함양시장을 위해 홍보대사 역할을 해 주는 지역 가수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 많은 군민들이 지리산함양시장을 이용하고 전통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월21일까지 2018년 지리산함양시장 UCC공모전을 개최한다. 함양군이 주최하고 지리산함양시장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지역 농·특산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전통시장의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대상 150만원, 금상 100만원, 은상 50만원, 동상 2팀 30만원, 특별상 5팀 10만원 등 총 상금 410만원이 걸려 있다. 상금은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된다.
순수창작, 패러디, 뮤직비디오, 애니매이션 등의 동영상 제작으로 전국 중고등 대학생과 일반부 개인 또는 단체팀 모두 신청할 수 있다.
공모주제는 지리산함양시장의 역사, 상품홍보, 먹거리, 시장이야기(점포, 상인, 고객, 상품, 기타 시장 이모저모 등)를 소재로 한 감성적인 콘텐츠이다. 자세한 내용은 함양군 홈페이지 군정소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