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수동면골프동호회(회장 박정희)는 지난 7월5일 오후1시 강원도 홍천 샤인데일CC에서 7월 정기골프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게스트 1팀 재경함양군향우회 노명환 회장, 강유복 기획위원장, 최정윤 골프위원장, 오병길 총무, 그리고 수동골프회 배승규 고문을 비롯한 4팀 16명 등 총 5팀 20명이 참석했다.
오후 1시20분 라운딩을 시작하여 운동을 마치고 클럽하우스에서 식사를 하면서 김옥상 총무의 사회로 월례회가 개최되었다.
박정희 회장은 “햇볕도 없고 비도 오지 않고 정말 좋은 날씨에 라운딩을 하였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코스도 아름답고 참 좋은 골프장에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7월 20일 군향우회장배골프대회가 개최됩니다. 우리 수동골프회에서도 선수 4명과 게스트 다수 참여를 해야 할 것입니다.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바랍니다. 특히 오늘은 군향우회에 게스트 1팀을 초청하였습니다. 동참에 감사드리며 더불어 즐거웠습니다.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우리 골프동회가 발전할 것입니다 회원님 모두 사랑합니다”라고 했다.
노명환 재경함양군향우회장은 “우리 향우회에서 수동면향우회가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큽니다. 밝고 화창하신 모습을 보니 수동골프회의 앞날에 큰 발전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7월 2일 향우회장배골프대회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제 아내 덕분에 수동골프회 정회원이 된 것 같습니다. 박정희 회장님의 열정에 감사드리며 후배님들께서도 본받아 전국 최고의 향우회, 골프회로 발전하시길 바랍니다”라고 했다.
최정윤 군향우회 골프동우회장은 “재경함양군향우회장배 골프대회가 7월20일 덕평힐뷰에서 개최됩니다. 각 읍면향우회별 1팀씩 선수로 참가하고 나머지 회원은 게스트로 참석 가능합니다. 20개팀을 예약해 놓았습니다. 군향우회 발전을 위한 행사이니 많은 향우님들의 관심과 동참을 바랍니다. 푸짐한 상패와 부상도 있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금년도 수동초총동문회 주관기 진석근(54회) 회장은 “주관기수에서 볼거리 먹거리 등 열심히 준비를 했습니다.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했다.
김옥상 총무는 공지사항에서 “우리 수동골프동호회가 작년에 발족하여 알뜰하게 진행되어 왔습니다. 이번 달부터 골프장을 오늘 라운딩한 샤인데일 골프장에서 진행을 할 것입니다. 오늘 게스트로 군향우회 임원진들이 참석했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5월에는 노명환 군향우회장님께서 식사를 찬조해주셨고, 6월에는 김인연 수동향우회장님께서 식사를 찬조해주셨고, 배승규 고문님께서 금일봉을 찬조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8월에는 날씨도 덥고 휴가철이어서 쉬고 9월부터 정기 라운딩을 하겠습니다”라고 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