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10년 넘게 떨어져 있습니다. 고향에서 일어난 일들은 영향을 받지 않았고 더 이상 걱정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며칠 전, 99년 동안 중국이 토지를 임대하는 정책에서 나라를 잃을 수 있어 재앙에 대해 저의 국민들이 도처에 걱정한다고 들었을 때 불안감과 슬픔을 느꼈습니다. 사람들의 지식은 물론 사람들의 의견과 전문가 분석을 통해 나라를 잃은 재난이 나타났습니다. 1975년 4월 30일 이후 베트남 남부 지역에는 “독립과 자유보다 더 귀중한 것은 없다”는 가치가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국민들의 자유는 사라졌고 공산당만 자유롭습니다. 특히 지난 10년 동안 독립은 점점 더 많은 외국에 예속되었습니다. 왜 가장 소중한 것을 교환해야 합니까? 독립과 자유를 잃음이 교환해야 합니까? 국내외 언론들은 번똔 (Van Don), 박번퐁 (Bac Van Phong), 푸궉 (Phu Quoc)에서 행정 특권을 가진 세 개의 경제 구역을 만드는 법안에 대해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법안에서 베트남 위험성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전에 예비 의견을 낼 수 있습니다. 여론을 논의 할 때 국회 의장은 베트남 공산당 정치국이 통과되어 의회가 법안을 발의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즈니스 카테고리에 따르면 우리에게는 매우 이상한 관리 현상이 있습니다. 정치국은 기업의 이사로 활동합니다. 이 메커니즘은 결코 사업에 종사하지 않았으며 실제 생활의 모든 세부 사항을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국회와 정부 치리회를 통치 할 수 있는 절대적인 권한이 있습니다. 공산당이 국회 직원, 정부 공무원 및 임금 인상 또는 징계 권한을 지급하는 경우 합리적인 근거가 있습니다.공산당은 돈을 벌지 않고 공무원들의 급여가 거의 9600만 국민들의 세금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민들은 참여하지 못하고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사업이라면 국민들은 주인이고 주주들에게 소속되며 이사회가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말할 권리가 있습니다. 지금 이상한 패턴으로 베트남은 물론 파산해야하는 사업입니다. 많은 국내 전문가에 대한 상당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감은 자유는 아니기 때문에 모든 것을 말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단지 세부 사항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공산당의 정치 체제를 만지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국내 전문가들은 공산당이 국민과 양립해야 한다고 충고했지만 국민의 마음이 공산당과 일치해야 한다고 불평 할 수는 없습니다. 옛날에 비해 일부 전문가들은 훨씬 나아졌지만 세계와 비교하면 지성이 상실되어 국가에 대한 손실도 있습니다.베트남은 같은 수준의 다른 나라들보다 느리기 때문에 여전히 ‘경제특구’의 모델로 고심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도박과 매춘을 사회적 퇴보로 전환하는 세 개의 특별 경제 구역으로 바닥에 눕습니다. 토지 자금이 고갈되면 미리 부동산 투기를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만 이익이 됩니다. 또한 세 곳의 전략적 위치 때문에 국가 안보를 위협합니다. 특구 법안은 베트남 영주를 생산할 것이며 한 국가의 많은 영토가 형태로 통일되었기 때문에 분열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실 중국의 팽창주의를 숨기지 않는 제국의 그림자 아래서 이 법안은 북속의 제도로 이어질 것입니다. 베트남은 산업 생산성이 너무 낮고 예산 적자가 너무 크며 수십 년 동안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면 외국인에게 이익이 된다는 세 가지 큰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 때문에 지식과 능력은 증가하지 않으며 경제적 이익도 같습니다. 이 법안에는 8건의 재해가 있습니다. 그것은 50-70년 동안이 아니라 99년 동안 외국에 토지를 임대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상속을 다른 사람에게 재판매하거나 양도 할 수 있습니다. 토지 임대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수년 동안 소득세의 반복 감축합니다. 베트남 사람들은 도박과 오락을 위해 이 지역에 들어갈 권리가 있습니다. 특별 구역의 투자자는 예산의 70% 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해하기 가장 어려운 때로는 투자자는 갚을 능력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책임이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 법안의 8가지 속성을 통해 종합하려고 하는 모든 세부 사항을 논의하지 않습니다. 정부는 국민들을 돌보기 위해 세금을 징수합니다. 많은 외국 투자가들의 법은 면제되고 연기되어야 합니다. 예산이 지나치게 많이 쓰일 때 국가는 어디에서 돈을 찾거나 다른 곳에서 세금을 징수합니까? 국민들이 이 법안 비용을 지불합니까? 국민들이 아이디어를 얻거나 이러한 불공정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사회 위험이 높은 다른 영역으로 이동하는 것은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면제 제도입니다. 근로자들은 90일 미만 또는 180일을 초과하지 않는 1년 동안 일하면 취업 허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람 모집, 급여 또는 임금 설정, 세금 면제 등 모든 것들을 특별 구역장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통일한 나라 속에 작은 나라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들은 이익 집단이며 투자자가 요구하는 돈을 찾는 것입니다. 동시에 이 구역에는 무기와 인원을 장비 할 권한이 있습니다. 이 세부 사항을 설명하는 카지노나 요새를 설치하고 싶습니까? 자치 구역의 위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베트남은 공표 된 확장 전략을 통해 중국에 대한 진정하고 가까운 정복의 대상입니다. 밧땅강 (Bach Dang River)에서의 승리는 938년에 Ngo Quyen이 북부에서 1050년 후 독립을 얻는 했습니다. 그러던 981년에 Le Dai Hanh이 동군을 이겼습니다. 세 번째는 몽골 군대가 고갈되는 Tran Khanh Du의 번똔(Van Don)의 이전 전투에서 핵심적인 Tran Quoc Tuan의 역사적인 전투 덕분에 1288년에 있었습니다. 이제 번똔(Van Don)은 북방이 북쪽을 장악하고 통제 할 장소입니다. 중부 지역에서는 황사 (Hoang Sa)와 쯔엉사 (Truong Sa)를 점령 한 후 그들은 박번퐁 특별 구역에 위치하고 태평양에서 인도양을 거쳐 확장되면서 시암만의 푸궉섬 (Phu Quoc Island)은 중국의 전략적 위치가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실수로 사람들이 도박에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은 감시하고 통제 할 수 있는 군사 정보 도구를 설계 할 것입니다. 인공 섬과 군사 기지로 만드는 동남아시아 바다 사이 절벽 우리의 3개의 섬은 그들의 거점이 될 것입니다. 국가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기업인부터 보안 전문가, 경제 전문가 및 세계 법을 다루는 국제 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이해 관계자와 상의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모를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이 경우 모든 세부 사항을 홍보해야 합니다. 공산당은 베트남에서 수십 개의 특별 구역 또는 대규모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실패한 경험을 연구해야 합니다. 왜 실패 했는가? 또한 3개의 특별 경제 구역으로 재발을 요구 하는가? 그리고 모르는 것은 해외에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국제 전문가들은 베이징이 선택하고 다루지 않는 한 모든 해악에 관해 조언을 구하도록 권유되어야 합니다. 연구가 끝나면 베트남은 20년 이상 개장 한 후에도 많은 국제 무역 및 투자 조약에 서명하여 더 이상 특별 경제 구역이 필요하지 않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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