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인원 노지환, 이글 황민하
재김해함양군향우회(회장 강인호) 친목모임인 골프서클 천령회(회장 장외녕)가 지난 6월12일 김해소재 정산CC에서 6월 월례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5월 월례대회에서 홀인원과 이글을 기록한 회원에게 기념패를 전달하고 돈독한 향우애를 과시했다.
한 달 앞선 5월 정기모임에서는 정기총회 결산보고와 새로운 집행부가 인사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서봉구 회장은 “ 지난 1년을 돌아보며 회장으로서 역할을 다했는지 반문하고 많은 선후배 회원들의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장외녕 신임회장은 취임인사에서 “그동안 전임 회장님들의 열정으로 반듯하게 닦아놓은 조직을 열심히 이끌어 가겠다”며 선배님과 후배들의 적극적인 도움을 요청했다. 양점호 총무의 경과보고와 결산보고가 있었으며 신임 장외녕 회장을 비롯한 신임 집행부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인사하여 신임집행부를 알렸다.
6월 정기대회에는 6개조 24명이 참석하여 우승 정기찬, 메달리스트 노은식, 롱기스트(원거리상) 황민하, 니어(홀근접상) 김용안 회원이 차지했다.
신임 장외녕 회장은 5월 정기대회에서 홀인원과 이글을 기록하여 6월 정기대회에서 홀인원을 한 노지환 회원에게는 기념패와 행운의 열쇠를, 이글을 한 황민하 회원에게는 기념트로피를 직접 전달했다.
2018년 임원으로 회장 장외녕, 부회장 정구영, 경기간사 양점호, 총무 김민수 회원이 1년(2018.5~2019.4)간 천령회 회장단을 맡기로 했다. 박호철 김해지사장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