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의원의 역할은 군민 개개인의 의중과 뜻을 받들어 대의기관으로서 주민들을 대표하고 각종 의견과 제안사항을 함양군 발전을 위해 수렴하고 제시함으로써 군민 행복지수를 고양시키는 것에 목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에 따라 기초의회 구성원으로서 의정활동을 두텁게 하여 집행부를 견제함과 동시에 생산적이고 발전적인 정책을 발굴, 접목시키는 자세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현재 우리군은 65세 이상 노인인구가 1만 2560명 전체 군인구의 31.3%에 달하는 초고령사회입니다. 이는 비단 우리군만의 사항은 아닙니다.
이에 활발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선 생산가능 한 젊은 인구의 적극적 유인책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 생활의 영위를 위한 다양한 방안과 해결책 역시 요구되는 시점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다양한 사회활동으로 쌓은 경험과 지난 8여 년간의 축적된 군의회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우직하고 열정적으로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군민 대표자로서 다시 자리매김 하고자 합니다. 또한 집행부에 대한 철저한 감시자와 견제자로서 실추된 우리군의 이미지를 재정립하겠습니다.저는 위와 같은 인식에서 군민들의 체감 행복지수를 높이고 청렴하고 깨끗한 함양군을 만들기 위해 다시 한 번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제6대와 제7대 의회에서 주민들이 부르는 현장을 찾아가 주민들의 목소리도 많이 들었습니다. 그 목소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막중한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가지고 소통과 화합을 위한 낮은 자세와 작은 소리도 귀 기울이는 열린 자세로서 군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군민행복 실현을 위해 살기 좋은 함양, 행복한 사람들이 잘사는 함양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학력>함양중학교 졸업함양제일고등학교 졸업인천전문대학교 무도과 졸업(현 인천대학교)<주요 경력>현)함양군의회 의원/7대 전반기 의장현)금강체육관 관장 전)제6대 전반기 함양군의회 부의장전)함양군학원연합회 회장전)함양군체육회 사무국장전)함양중학교 제30회동문회 회장전)함양중학교 총동창회 회장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