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초등학교(교장 신귀자) 3학년부터 6학년 학생 10명은 지난 8월25일 함양학생공연장에서 제42회 대한민국관악경연대회 초청연극공연을 가졌다.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내용을 색다른 관점과 각색으로 특색 있게 연극무대를 선사했다.
이번 초청연극공연을 통하여 제42회 대한민국관악경연대회에 참가하는 학생들과 함양 군민들에게 연극공연 관람으로 감수성을 기르고 다양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초청연극공연으로 그 동안 갈고 닦은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연극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참석한 많은 분들의 열화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초청연극공연에 참가한 이현경 학생은 “1학기 방과 후 시간, 여름방학 연극 캠프, 2학기 방과 후 시간을 활용하여 꾸준하게 연습해온 연극공연을 통해 동생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년에도 더 열심히 노력하여 멋진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좋은 추억들을 남기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서하초등학교에서는 포근하고 따스하게 껴안아주는 아름드리 나무처럼 풍성하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방과 후 예술 활동을 확대 운영해 나갈 것이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