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선)은 민원인의 편의를 확대하고 대민 행정서비스 실천과 친절한 민원실무에 대한 전문성 제고 및 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7월 13일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단설유, 초, 중, 고등학교 민원담당자 및 함양교육지원청 전직원을 대상으로 경상남도교육청 총무과 이영미 주무관을 초청해 민원사무 처리 요령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민원행정서비스 수준 향상 및 제도개선으로 신뢰도 및 만족도 제고, 민원처리 가속화와 효율적인 민원행정으로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라는 주제로 민원사무처리 개요, 민원사무처리 방법 안내, 제증명 발급 및 행정정보 공동이용 안내, 정보공개제도 및 원문정보공개서비스 등의 내용으로 2시간동안 교육이 이루어졌다. 정승기 행정지원과장은 “민원담당공무원 뿐만 아니라 구성원 모두가 민원 사무에 대한 처리 요령을 숙지하여 신뢰받는 교육행정이 되도록 적극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15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