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에 관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개발·보급하고 사회복지사의 자질 향상을 돕기 위한 협회 설립 준비모임이 열렸다.
지난 6월8일 오후 3시 기관단체청사 3층 회의실에서 관내 사회복지시설 대표 및 실무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남사회복지사협회 함양군지회 설립을 위한 준비모임을 갖고 설립의 필요성과 회원의 혜택 등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가입신청서와 회칙안을 참석 기관별로 배포했으며, 창립 총회는 7월 14일 개최하기로 잠정 결정하고 회원가입을 독려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경남사회복지사협회 함양군지회가 설립되고 회원으로 가입하여 일정기간 활동하게 되면 다양한 회원복리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다. 보수교육비 일부 지원, 연1회 이상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함양군 유치, 해외연수 응모 자격, 대회 및 행사시 각종 포상 수여의 기회, 권익지원상담, 특성화교육 및 안과진료 할인혜택, 숙박시설 등 협회 협약체결시설 할인혜택, 연1회 회비납부실적 우수시설 간식 이벤트, 사회복지사협회 업무용 수첩 지급 등이 그것이다.
설립 준비위원회는 “사회복지사협회 함양군지회 회원이 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함양의 현재와 미래 복지에 대한 향상과 희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며 사회복지사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회원 가입은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신청을 원하거나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010-3499-6755(연꽃의집 원장 정흥희)010-2597-0202(함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장 차상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