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함양군향우회(회장 박연환) 상공위원회(위원장 노갑상) 골프동우회는 지난 7월21일 낮1시30분 남여주CC에서 7월 정기월례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박연환 군향우회장을 비롯한 4팀 16명이 참석했다.
누리코스와 마루코스로 나누어 운동을 한 후 클럽하우스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 최원석 사무국장의 사회로 정기월례회가 진행됐다.
노갑상 위원장은 “박연환 회장님께서 본 상공위원회에 큰 관심을 가지시고 발전하는 마음으로 동참해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박연환 회장님께서 좋은 소식을 들려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그동안 상공위원회 차기 집행부 구성으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고민을 박연환 회장님께서 해결해 주실 것 같습니다. 회장님의 관심과 큰 배려로 본 상공위원회는 더욱더 발전하는 단체로 나아갈 것으로 확신합니다. 지난 2년여 동안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도와주신 위원님들과 집행부 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위원님들의 협조와 동참이 있었기에 본 상공위원회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차기 집행부에도 저에게 보내주신 관심보다 더 큰 사랑과 동참을 바랍니다. 운동을 통해 더욱더 단합하는 상공위원회가 되길 바라며, 박연환 회장님께서 관심을 가지시고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박연환 회장은 “제가 향우회장이 되기 전에 노갑상 위원장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같은 고향 후배이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오늘 이 자리는 본 상공위원회가 더욱더 친목을 다지기위해 만들어진 상공위원회 소모임으로 골프동우회가 만들어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참으로 좋습니다. 자랑스럽습니다. 각 읍면향우회장님단과 상임부회장님 등 향우회 핵심 맴버들이 다 있는 것 같습니다. 노갑상 위원장님과 부위원장단 그리고 최원석 사무국장님과 집행부 그리고 상공위원님들의 화합 노력으로 많은 발전을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공위원회는 군향우회 조직으로서 참으로 중요한 단체라 생각을 합니다. 앞으로 크게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노갑상 위원장은 연대동문회장 등 많은 단체에 책임을 맡고 있으며 또 차기에 군향우회 중요 임원으로 내정되어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차기 상공위원장 선임문제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고민을 제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차기 상공위원장으로 이상경 위원을 선임하겠습니다. 여러모로 훌륭하고 적격한 인물이라 생각합니다. 저와 함께 열심히 노력하여 전국 최고의 단체로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상공위원회는 기업인들로서 하시는 사업 크게 발전하시고 군향우회 더 나아가 고향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했다.
신임 이상경 위원장은 “상공위원회 위원으로서 작년까지는 열심히 참석했었지만 금년에는 개인 적인 사정으로 참석이 저조하였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노갑상 위원장님의 도움을 받아 초대 허정고 위원장께서 발족할 때 많은 고생을 하셨습니다. 누가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박연환 회장님을 잘 보필하고 화합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힘을 실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했다.
시상식에서 신페리오 방식으로 우승 노명환. 준우승 강신규. 롱게 이상경. 니어 노갑상. 메달 최원석 각각 차지하여 부상을 받았다. 박연환 향우회장은 운동전에 전 위원들에게 골프공 세트를 찬조했고 저녁만찬 전액을 찬조했다. 또 이상경 신임위원장이 직접 만든 사탕을 회원들에게 선물했다.
한편 8월에는 휴가철이라 골프동우회 모임은 쉬고 9월부터 정상적으로 운영하기로 했다.최원석 서울지사장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