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5월13일 군청 재난종합상황실에서 민원과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소통 행정을 위한 친절·청렴 직무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강명구 민원과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민원과는 함양군청의 얼굴이다.”라며 군민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하는 봉사의 마음가짐과 청렴을 강조하며 교육을 시작했다.교육에서는 신속·정확한 민원처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군민들에게 행정 만족도를 제고시킬 수 있는 공무원들의 역량과 자세 확립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야한다고 말했다.또한 정부3.0 핵심가치에 기반한 소통 민원창구 운영을 통한 행정기관과 국민간의 신속한 의사소통 활성화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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