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 함양지사(지사장 윤정현)는 4월1일 한국전력 인재개발원의 교수를 초청. ‘찾아가는 CS(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한국전력 함양지사 전 직원과 검침협력사 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하여 한국전력 인재개발원 박훈하 교수의 강의를 듣고 동영상을 시청했다. 이를 통해 최근 전력서비스 동향을 살펴보고 고객서비스의 필요성. 현장서비스를 높이는 등 고객체감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윤정현 지사장은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강조하며 “함양지사와 검침협력사 전 직원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경청의 자세와 상대방의 창으로 바라보는 공감의 마음가짐으로 모든 업무에 있어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인드를 가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교육이 끝난 뒤에는 3월 우수검침원 및 고장유공 포상이 이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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