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경찰서(서장 김성완)는 7월30일 고객만족 향상과 서민생활보호를 위한 ‘7월 중 치안성과 및 5대폭력 척결 추진사항 보고회’를 가졌다.이번 보고회는 7월중 각 부서의 주요지표에 대한 성과 분석과 함께. 서민들과 밀접한 곳에서 심각한 피해를 주고 있는 5대 폭력 척결을 위한 추진사항 및 향후 추진방안이 보고됐다. 또한 수사. 교통. 파출소 등 주요 민원부서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이 논의되었으며 함양경찰서에서는 민원인의 인권보호를 위해 조사실 환경개선 및 편의시설 설치. 수사과정 중간·결과 통보 강화. 부정적 언어사용 금지 등으로 고객만족을 증대하기로 했다.실제로 지난 경남청에서 도내 23개 경찰서 관할 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체감치안만족도 결과 함양군민들이 도내에서 가장 안전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으로 조사된바 있다. 한편. 김성완 서장은 민원인 방문 시 일어서서 맞이하기 등 고객을 섬기는 치안활동과 함께 치안성과제고로 함양경찰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의 노력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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