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대중화 시대를 맞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용에 적극 나서고 있는 함양군이 6월부터 트위터. 페이스북. QR마크 등을 통해 대규모 행사를 홍보한다.주요 홍보내용은 산삼축제(7.29∼8.2). 물레방아골축제(10월 초). 군주요 시책 등이다. 또 문화관광분야의 모바일 홍보를 위해 함양군만의 QR코드를 제작할 수 있는 솔루션을 도입 운영하고있으며 전 직원의 QR코드 명함제작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군은 플래시 및 동영상을 제공해 멀티미디어적인 다양한 영상을 표출한다.한편. 군은 급속히 변화하는 뉴미디어 환경에 부응. 군민들에게 군정의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위해 SNS를 활용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