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축제추진위원회는 해를 거듭할수록 전국적인 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는 함양산삼축제의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지하철 1호선의 차량 내 광고. 부산·대전 등 대도시의 KTX 역사를 활용한 광고. 한국지역진흥재단에서 운영하는 서울정부종합청사 전광판의 축제동영상 홍보. 방송특집 제작 등 산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각적인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특히 해가 갈수록 통행량이 증가하고 있는 함양~대전간 고속도로의 주요 길목인 수동 대형옥외광고판에 가로20m*세로10m 대형 축제 홍보현수막을 게첨하고. QR 코드를 자체 제작하여 리플릿. 페이스북. 트위터에 적극 활용한 홍보도 전개하고 있다.QR 코드는 스마트폰으로 코드를 인식하여 축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홍보페이지로 이동하여 사용자가 간편하게 축제홍보 내용을 알 수 있도록 한 것으로 현재 많이 사용하고 있는 홍보 방법이기도 하다.함양군은 금년 산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로 2015년 함양세계산삼엑스포 인프라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한편. 금년도 산삼축제는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천년의 숲 상림공원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