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읍 주민자치회의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 전시회가 11월 2일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진병영 함양군수, 김윤택 함양군의회 의장, 프로그램 수강생, 지역 주민 등 약 200명이 참석해 주민자치회의 성과를 함께 축하했다.
문화예술회관 1층 로비에서는 서예교실, 천아트, 사군자, 어반스케치 등 5개 프로그램에서 수강생들이 완성한 작품들이 전시됐다.
대공연장에서는 노래교실, 에어로빅, 요가 등 6개 프로그램에서 준비한 공연들이 이어졌다. 경쾌한 리듬과 활기 넘치는 동작, 그리고 화려한 무대 연출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발표회의 열기를 더했다.
함양읍주민자치회 이현제 회장은 “지금까지 1년동안 함께해오신 수강생과 강사 여러분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까지 이 행사를 위해 노력한 우리 위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단순한 발표에 그치지 않고 즐거움을 나누고 함께 즐기면서 건강하고 화합된 지역사회의 가치를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여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