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길래)은 대민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난 2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3층 회의실에서 관내 소속기관. 유·초·중·고 민원담당자 및 행정실장. 교육청 직원 등 80명을 대상으로 명품 행정서비스 강화를 위한 실천전략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태평양아카데미센터 소속의 전문강사인 김지숙씨를 초청하여 각급학교에서 민원행정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이 친절한 명품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친절마인드와 고객응대 자세 등 실무 요령에 대한 전문교육으로 이루어졌다.이날 하윤수 행정지원과장은 인사말을 통해 각급 기관에서 민원담당공무원이 친절하고.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행정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