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교육청(교육장 이경옥)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행복한 경남교육실현'을 위한 '상반기 전화친절도 고객서비스 조사’ 결과 지역교육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경남도교육청을 비롯해 직속·산하기관 221개 기관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화모니터 30명이 단순 무작위로 조사. 함양교육청은 수신의 신속성(100). 최초인사(100). 발음의 정확성(100). 경청태도(100)에서는 최고점을 얻었고 설명태도. 응대태도. 종료인사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지역교육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이다. 특히 함양교육청은 "정확하고 신속한 안내와 미처 생각하지 못한 내용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다"는 우수사례가 소개되기도 했다.이경옥 교육장은 "교육공동체를 내 가족처럼 정성을 다해 안내하고 도와주려는 전 직원들의 숨은 노력의 결과로 본다"며 "교육공동체가 만족하는 조직 문화를 확립하고. 지속적으로 따뜻하게 서비스하는 친절한 공무원상을 만들어 나가자"고 격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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