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우스를 통한 명품스토리 재현에 대해 교육이 11월16일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함양농업대학 교육생 97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교육은 현장실전 마케팅전문가 아름스토리연구소 김지수 대표를 초청해 '빅마우스를 통한 바이럴마케팅 농산업 실전전략'이라는 주제로 이뤄졌다.아름스토리연구소 김지수 대표는 빅마우스. 바이럴마케팅 개념을 입소문을 통한 바이러스마케팅으로 정의했다. 보여주기식의 마케팅이 아닌 다양한 정보제공을 통해 고객과의 대화를 이끌어내고. 결국 고객으로부터 소비를 이끌어 내는 마케팅으로 파급효과가 큰 인터넷상에서 긍정적인 면을 강조하여 상품인지도를 최대로 높이는데 그 의미가 있다.또한 체험단을 모집하여 직접농장을 견학시키고 행사에 적극적인 상품협찬 홍보로 미래고객에게 상품을 자주 노출시키며 지역 관광지의 역사성과 문화성을 스토리화하여 자연스러운 꾸준한 홍보가 우선임을 강조했다.교육에 참석한 함양농업대학 교육생들은 1년여간의 교육을 마무리하며 자신의 배움을 빅마우스를 통한 나눔으로 다같이 잘 사는 이웃이 되기를 바라며 올 한해 마지막 교육에 대한 아쉬움을 달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