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경찰서(서장 강신홍)는 4월25일 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경찰서장 등 경찰관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화재 고객센터 최지연 강사를 초청해 현장 경찰관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제고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강연은 고객응대 우수사례 소개. 상황별 사례분석을 통한 전화 친절응대 방법 등 경찰관의 민원응대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방안에 대해 주로 이루어졌다.강의를 청취한 강신홍 서장은 “과거 국민들이 다가서기 어려운 경찰관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어느 기관보다 진정으로 국민을 섬기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는 경찰관의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끼지만 아직도 과거 경찰 이미지를 기억하는 국민들의 있다”며 “앞으로도 친절하고 공정한 업무 처리로 국민들의 치안서비스 만족 제고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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