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경찰서(서장 곽예환)는 5월17일 교보생명 CS컨설턴터 이상훈 강사를 초청해 경찰관들의 친절도 제고를 위한 고객만족 강연을 개최했다. 이날 강연은 고객응대 우수사례 소개. 상황별 사례분석을 통한 전화 친절응대 방법 등 경찰관의 민원응대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방안에 대해 주로 이루어 졌다.교육을 진행한 이상훈 강사는 “과거 국민들이 다가서기 어려운 경찰관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어느 기관보다 진정 국민을 섬기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는 경찰관의 모습을 보며 친절강사로서 보람을 느끼지만 한편으로는 아직까지도 과거 경찰 이미지를 기억하는 국민들의 있다며 안타까워하고 앞으로도 경찰이미지 개선을 위해 노력 해 줄 것”을 당부 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