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교육청(교육장 이경옥)은 경남교육 수요자의 고객만족도 향상 및 행복한 경남교육 실현을 위한 '2009. 전화친절도 고객서비스 조사' 결과에서 상반기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이후 하반기에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전화친절도 조사는 경상남도교육청에서 222개 산하기관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친절도를 조사. 평가하여 교육기관의 친절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여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행복교육 구현을 위해 해마다 실시하고 있다. 함양교육청은 2009. 지역교육청평가 고객만족도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교육수요자가 만족할 수 있는 교육현장의 질 높은 교육활동 구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이경옥 교육장은“함께하는 교육 행복한 함양교육 실현을 위해 전 직원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과 이번 성과를 토대로 앞으로도 교육공동체를 내 가족처럼 정성을 다해 안내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당부하면서 지속적으로 따뜻하게 서비스하는 친절한 공무원상을 만들어 나가자"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