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출신의 한국초염력연구원 정순근 원장이 오는 11월13일 오후 3시, 부산일보 10층 대강당에서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초염력의 세계> 개정 5쇄 출판을 기념한 무료 강연회를 연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지금 마음(念力)을 통한 행복 인생"이라는 주제로, 정 원장이 직접 초염력을 시연하고 참석자 모두가 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연에서는 초염력을 활용해 건강 증진, 사업 발전, 행복한 인생을 위한 실용적인 방법도 전수할 예정이다.
정 원장은 함양초·중을 졸업하고 50년 넘게 국내외를 오가며 초염력과 자연건강을 연구, 봉사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매년 함양 지리산조망공원에서 열리는 “지리산마고예술제”에서도 초염력 무료 체험 지도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KBS, MBC, New York CH TV 등 다양한 방송 출연과 강연으로 공헌하며, 대한민국통일대상, 대한민국 한류문화예술 대상, 미합중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 감사패 등 국내외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강연회는 한국초염력연구원이 주최하고 여러 단체가 후원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정 원장은 건강과 행복한 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한 이번 강연에 많은 향우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문의: ☏010-5148-3357, ☏051-464-5757.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