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조합원과 고객 여러분 모두 청룡의 기운을 받아 올해도 활기차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지난해 안의농협은 서상지점 하나로마트를 확장하여 20억여원의 매출을 올려 조합원들의 편익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이에 힘입어 안의농협 하나로 마트 매출이 100억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안의농협 사상 유례없는 상호금융 폭풍 성장으로 상호금융 3천억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 모든 사업 실적을 달성하는 데는 우리 안의농협 임직원과 피와 땀이 있었기에 가능했고 2천7백여 조합원의 성원에 힘입어 함께 거둔 결실입니다. 안의농협 2천7백여 조합원들을 대신해서 군민 여러분들의 성원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우리 안의농협은 작년 원로조합원들의 팔순잔치를 시작으로 올해는 전체 조합원들의 생일을 챙기는 사업을 시작했고, 이에 더하여 전 조합원의 농업인안전보험 가입을 목표로 조합원 1인당 1만원의 보조금을 지원하는 등 조합원을 위한 복지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올 한해도 심기일전해서 안의농협 임직원이 쌓아 올린 사업성과를 기반으로 조합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경제적 지위를 높여 가는데 우리 다함께 노력하는 한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농업 농촌 농민의 자부심을 지키고(Go), 고객과 조합원을 가족처럼 모시고(Go), 농협경영을 투명하고 반듯하게 세우고(Go) 함께 가는 <“동G동樂”>으로, 고객과 조합원 그리고 임직원이 함께(同) 가고(Go) 함께(同) 나누는 행복한(樂) 안의농협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안의농협 조합원 여러분 개인과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