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초등학교(교장 임정택)가 함양교육지원청에서 실시한 2012. 전화친절도 평가에서 종합평점 90점으로 1등을 차지했다.전화친절도 향상을 통해 친절하고 예의바른 전화응대를 생활화하고 함양교육의 이미지 제고를 통한 신뢰받는 교육 실현을 위해 실시된 이번 평가는 수신의 신속성. 최초인사. 발음의 정확성. 경청태도 등 7개 세부항목으로 이루어졌으며. 군내 21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이번 평가에서 백전초등학교는 수신의 신속성. 최초인사. 발음의 정확성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관내 초등학교 평점인 83.5점 보다 6.5점 높은 점수를 받았다.백전초등학교 임정택 교장은 “본교에서는 친절한 교육문화 정착을 위해 전화응대 및 외부인 방문 시에 대비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감있고 예의바른 태도가 몸에 밸 수 있도록 전 교직원들이 항상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학교행사 참여율이 증가했으며 이번 전화친절도 평가에서는 1등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백전초등학교는 2011년부터 2년 연속 전화 친절도 1위를 수상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