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장애인복지센터(센터장 서윤권)는 2011년 한해 동안 사회복지법인 함양군복지회(이하 포함. 장애인복지센터. 장애인목욕탕) 이용자를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했다. 조사대상은 장애인복지센터와 장애인목욕탕을 이용하는 이용자와 자원봉사자를 포함 총 200여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일반적인 사항과 청결ㆍ쾌적성ㆍ안전성ㆍ공간배치 등 시설에 관한 사항. 운영프로그램 만족도 및 종사자 친절도 등을 설문조사 했다. 금번 조사결과 장애인복지센터와 장애인목욕탕 등 건물의 청결에 대한 문항 중 각 80%. 50% 이상이 매우 청결하다고 응답했고 장애인복지센터와 장애인목욕탕 직원의 친절에 관한 문항에는 각 응답자의 96%. 83.9% 등 대다수가 보통이상의 친절한 것으로 응답했다. 또한 '현재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의 내용에 대해 만족하고 계십니까?'에 대한 문항에는 장애인복지센터와 장애인목욕탕 각각 80.3%. 80% 이상이 만족하다고 응답하여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장애인복지센터에서는 이번 조사 결과를 이용자의 욕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ㆍ운영. 시설운영상 문제점 및 미흡한 사항에 대한 개선방안 도출. 합리적이고 투명한 시설운영을 위한 피드백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서윤권 함양군장애인복지센터는 "다양한 매체의 홍보방법으로 제도적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장애인에게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지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