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길래)은 경남교육 수요자의 고객만족도 향상 및 행복한 경남교육 실현을 위한 '2011. 전화친절도 고객서비스 조사' 결과에서 하반기 1위의 성적을 거두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상반기에는 18개 지역교육청 중 3위로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전화친절도 조사는 경상남도교육청에서 산하기관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친절도를 조사·평가하여 교육기관의 친절분위기를 조성하고 대민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해 해마다 실시하고 있다. 함양교육지원청은 지난 2009년에도 고객만족도 서비스 부분 1위로 전화친절도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으며 지속적인 친절마인드 확산 교육 강화 등으로 교육수요자가 만족할 수 있는 질 높은 교육활동 구현에 열의를 다하고 있다.조길래 교육장은“꿈을 키우는 교육 함께하는 함양교육 실현을 위해 전 직원이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과 이번 성과를 디딤돌 삼아 지속적으로 교육공동체를 내 가족처럼 정성을 다해 안내하고 친절한 습관이 내재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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