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경남도민회(회장 손한규)가 지난 11월3일 2012년도 재경 경남도민 친선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오전10시 남산 한옥마을에서 시작된 등반대회에는 재경 함양군향우회 강정구 회장을 비롯한 20여명의 함양군향우와 각 시도 향우 500여명이 참석했다. 간단한 식전 행사를 마치고 남산을 올라 도심 한 복판에서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했으며 고향 향우들과 낙엽을 보며 잠시나마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재김해 함양군향우회(회장 배종택)는 80여명의 향우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10월21일(일요일)경북 청송에 있는 주왕산에서 2012 향우단합을 위한 가을단풍관광 겸 산행으로 고향의 향수를 느끼는 가을야유회를 가졌다. 이날 아침 일찍 참석하느라 식사도 그른 채 김해시청 앞 주차장에 모인 향우들은 2대의 차량에 나누어 탑승한 후 임채옥. 노정휴 고문. 박호철 직전회장 등 동행하지 못한 향우들의 배웅을 받으며 오전7시50...
평생 산을 주제로 작품활동을 해온 노춘애 화가가 오는 11월12일부터 18일까지 부산KBS방송국 전시장에서 ''산 산 산 그림 전''을 연다. 노춘애 화백은 경남 함양 산골에 태어나 산을 좋아하여 산 속 풀과 꽃. 나무를 화폭에 담았다. 영남대 재학시절에는 산악회에 가입해 본격적인‘산 사람’으로 활동해왔다. 노춘애 화백은 산악인으로 활동하면서 평생 산을 주제로 작업을 해온 작가 중 한사람이다.
재경 백전면향우회(회장 정오봉)가 지난 10월28일 오전11시 성수동 유니온뷔페에서 제23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재경 함양군향우회 강정구 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향우회장단. 각 분과 위원장 및 각 단체 임원진 그리고 고향 백전에서 김영철 면장 이창구 군의원 등 많은 재향 향우들과 본회 노태환. 노희식. 정양현. 노인규 역대 회장단을 비롯한 많은 향우들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