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서상중학교 동문회(회장 주춘현)는 지난 11월26일 저녁7시 국방컨벤션회관에서 제23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최성권 명예회장 서상중학교 이태홍 교장, 박현철 교감. 박병옥 함양군의원 백운선 서상중총동문회장 김인기 서상통합초총동문회장 양상현 재경서상고동문회장 서하향우회 전순익, 송석만..
제12회 백전면 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박연환)가 지난 8월16일 백전초 54회, 백운초 27회, 대평초 22회 동창회(주관기회장 박희열) 주관으로 개최됐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족구, 게이트볼, 승부차기 등으로 각 기수별 운동을 한 후, 오후 6시부터 식전행사로 풍물패, 대북공연과 초청가수 공연 등 각 기수별 노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함양중학교 제35회 총동창회(30회·회장 황태진)가 지난 8월16일 모교 교정에서 44회 동창회(회장 배창현) 주관으로 개최됐다.(행사이모저모 홈페이지참조)이날 행사는 원승현 사무국장과 김선영 닥터클릭 대표가 사회를 맡았으며, 박주현 상임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화려..
제12회 백전면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박연환)가 지난 8월16일 백전초54회, 백운초 27회, 대평초 22회 동창회(주관기회장 박희열)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신성범 국회의원 임창호 군수 황태진 군의장 박성필 재경함양군향우회 원로고문 유성학 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노명..
제31회 함양여자중학교 총 동창회가 지난 16일 오후 24회(주관회기 회장 이미연) 주관으로 모교 목련관에서 성대하게 막을 올렸다. 이날 총동창회는 임창호 군수를 비롯해 신성범 국회의원, 황태진 의장, 진병영 도의원, 유성학 부의장, 임재구 의원, 박기정 의원, 박용운 의원, 이경..
제20회 수동초등학교 총동창회가 지난 8월16일 오후 5시부터 모교 교정에서 열렸다. 1800여명의 동문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한 이날 총동창회는 동문 한마당 자리를 넘어 지역의 축제로서 수동면 밤 하늘을 밝혔다.서영효 총동창회장을 비롯해 배재근 주관회기 회장, 조은희 교장, 진종규 수동면장을 비롯해 수많은 ..
지난 7월 26일(토), 지곡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전국의 지곡초등학교 동문들이 모여 모교 사랑, 고향 사랑, 동문 사랑을 실천하고 동문들의 화합을 다지는 제17회 총동창회가 열렸다. 이번 동창회는 제58회 졸업생들이 주관하였으며 지곡면 기관장들과 지곡면민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곡초등학교 ..
7월 14일(월) 지곡초등학교 교장실에서는 모교 발전을 위한 훈훈한 기부가 이어졌다. 전교생 25명의 소규모 학교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후배들의 교육복지를 위해 힘써달라는 취지로 지곡초등학교 43회 동창회에서 교육 발전기금 500만원을 쾌척한 것이다. 제43회 동창회 노갑덕 회장은 직접 본교를 방..
서상중학교 총동창회 2014년 제15차 정기총회가 지난달 31일 오후 1시부터 중학교 운동장과 덕유관 일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모교사랑 동창사랑 지역사랑’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이날 총동창회에는 1회 졸업생부터 38회 졸업생까지 모두 500여명이 참석해 기수별 체육대회와 정기총회에 이어 동문 화합 ..
병곡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하성수 32회)는 지난 5월31일 오후6시 등구정에서 주관회기 39회(회장 이두수) 주관으로 총동창회를 개최했다. 이임수 준비위원장의 사회로 1,000여명의 지역주민과 동문들은 세월호 고인들에 삼가 애도의 묵념을 올리고 전 국민과 슬픔을 함께 했다. 김상수 수석부회장(33회)..
조용한 시골마을, 유림면 엄천골이 왁자지껄 하다. 지곡·손곡·동호·원기·동강·자혜 6개 마을 주민들은 1년을 기다린다. “객지에 나간 자식들도 이날만큼은 고향을 찾을 뿐만 아니라 이웃마을 사람들의 안부를 알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아무리 바쁜 농사철이라도 너나 할 것 없이 동창회에 참여한다. 지역민..
위성초등학교 총동창회가 지난 5월24일 학교 특설야외무대에서 500여명의 동문과 은사, 내빈, 그리고 지역민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총동창회는 세월호 참사를 애도하는 숙연한 분위기로 인해 예년의 호화로움에서 벗어나 엄숙한 가운데 공식행사만 준비됐다. 위성초 관악부의 축하 공연으로 시작된 이..
함양여자중학교 주관회기 24회(회장 이미연)는 5. 24.(토) “후배는 예쁘고, 선배는 멋지고, 함여중인은 아름답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31회 함양여자중학교 주관회기 사무실 개소식을 “조은재가노인복지센터”내에 위치한 24회 주관회기 사무실에서 가졌다.이날 개소식에는 70여명의 동문과 여운주 목련..
위성초등학교 제18회 주관회기(회장 하규상)에서는 지난 24일 위성초등학교 총동창회를 맞아 지역의 후배들을 위해 써 달라며 (사)함양군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총동창회 주관을 맞은 하규상 회장은 “세월호 참사 여파로 2부 행사를 생략하는 등 행사를 간소화 하는 대신 장학금을 기탁하게..
5월의 푸르름이 짙어가는 5월18일 오전9시부터 재부안의중·고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와 회장 이·취임식이 삼락강변체육공원에서 윤병묵 신임 사무국장사회로 시작했다. 이날 내빈으로 양재생 前재부함양군향우회장, 서덕진 서상면향우회장, 1회 김수천 고문, 5회 김두용 고문, 6회 송규영 고문, 7회 배승길..
함양초등학교 제58회 총동창회가 지난 5월17일 오후6시 모교 특설야외무대에서 700여명의 동문과 은사,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이날 행사는 세월호 참사를 애도하는 숙연한 분위기 속에서 엄숙하게 진행됐다.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던 동문들이 행사장에 모여들자 동문들은 반가움의 인사를 서로 ..
재부 안의중·고 총동문회 주최로 지난 5월18일 열린 제5회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에서 총동문회(전임회장 박노홍, 신임회장 이상현)에서 안의중학교(교장 노정임)에 모교발전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총동문회에서 학교에 발전기금을 기탁하는 것을 통해 모교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해왔다..
함양초등학교 개교 103주년 기념 제20회 총동창회가 5월17일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올해 주관회기였던 제58회 동창회(회장 유성학)가 무의탁 장애인과 독거노인 등 관내 취약계층에 백미 100포(10kg)를 전달했다. 이와 같은 선행은 이곳에서 나고 자란 동창회원들이 ‘지역민과 함께하는 동창회’라는 올해 동창회 ..
위림초등학교(교장 이정구) 교장실에서는 훈훈한 기부가 이어졌다. 바로 본교 총동창회에서 모교 발전을 위해 교육 발전기금 500만원을 쾌척했다. 이번 기부는 전교생 47명의 소규모 학교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아동의 복지를 위해 힘써달라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이현보 주관회기회장(29회)은 동문들과 5월2..
금반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정욱상)가 지난 5월17일 금반초등학교에서 동문, 지역민 등 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총동창회를 개최했다. 올해는 금반초등학교 제22회(회장 임기섭) 졸업생 주관으로 동창회가 열렸다. ‘세월호’ 침몰사고에 따른 전국적 애도 분위기에 동참하기 위해 연예인 초청 공연과 노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