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철호)은 대국민서비스 향상과 정보공개 처리 및 중요 기록물 관리의 전문성 함양을 위해 10월22일 오후2시부터 6시까지 교육지원청 3층 회의실에서 관내 소속기관. 유·초·중·고 행정실장 및 민원·정보공개·기록물 담당자. 교육청 직원 등 80명을 대상으로 행복을 전달하는 소통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민원 교육과 정보공개·기록물 관리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민원교육은 태평양아카데미센터 소속의 전문강사인 최은경씨를 초청하여 각급학교에서 민원행정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이 행복을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명품 민원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는 전문교육과 정보공개 및 기록물 관리의 전문성 함양을 위한 교육으로 이루어졌다.이날 변판식 행정지원과장은 각급 기관에서 민원담당공무원 뿐만 아니라 구성원 모두가 대국민을 위해 친절하고.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행정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역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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