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민원행정과 관련한 군민들의 기대.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불만족 요인을 개선하여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2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7월25일부터 8월7일까지 14일간 실시하는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상반기 동안 각종 인·허가 등의 민원을 신청한 민원인 100여명과 군 민원실과 읍면 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 200여명을 대상으로 공무원의 친절도. 민원처리의 신속성. 공정성. 투명성. 민원실 환경상태 등 20개 항목에 대하여 우편 설문조사와 군 홈페이지내 설문조사를 병행 실시한다.군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는 점차 복잡. 다양해지는 군민들의 민원행정 수요를 파악하고. 불만족 요인을 개선하여 군을 찾는 고객만족 행정을 추진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만큼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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