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함양지점(지점장 윤정현)은 지난 9월15일 발생한 순환정전과 관련하여 지경부 정전피해 보상방침에 따라 보상이행을 위한 '9.15 정전피해신고센터'를 운영하고있다. 이번 9월15일 시행된 순환정전은 예상치 못한 늦더위로 전력수요가 급증하여 광역정전을 초래할 위험이 있어 긴급 시행되었으며 함양군 관내 서상. 서하. 안의. 지곡 일대 총 7.507호에 대하여 16:34부터 17:08(34분간)까지 전력이 차단되었다. 한전 함양지점은 16:34분에 전력차단을 시행하기 이전에 전 직원 비상체제를 운영. 전화. 가두방송. SMS발송 등으로 대상고객에게 사전예고를 시행하였으며 차단시간 또한 단축하여 정전으로 인한 주민 불편 및 피해를 최소화했다.9·15 정전관련 피해신고 접수기간은 오는 10월4일까지며 전화. 방문. 팩스.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하다. 문의는 한전함양지점(함양군 함양읍 교산리 333-2) 전화 960-2211로 하면 된다.윤정현 지점장은 “피해보상접수에 고객여러분의 아무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앞으로는 이러한 상황이 재발되지 않도록 전력수급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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