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민원행정과 관련한 군민들의 불만족 요인을 개선하여 고품질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이달 25일부터 8월 5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지난해 7월부터 올 6월까지 군청을 방문하여 민원을 신청한 민원인 20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처리과정 및 처리결과 전반에 걸쳐 6개 부문 20개 항목에 대하여 우편 설문조사와 함양군 홈페이지내 설문조사를 병행 실시한다.군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는 점차 복잡. 다양해지는 군민들의 민원행정 수요를 파악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품질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시 하는 만큼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한편 함양군은 지난 3월 『친절 가이드 북』 1.000권을 제작·배포하여 직원들의 친절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은 야간 여권발급을 월.화.목.금요일은 저녁 9시까지 건축민원 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종합민원실(실장 김영자)은 매월 직원들의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친절한 공직자상 확립과 친절마인드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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