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함양국유림관리소(소장 박동신)와 함양산림항공관리소가 합동으로 지난 6월9일 전 직원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KIM 이미지 아카데미 김윤희 강사를 초청해 실시한 이날 교육은 ‘페이스 리딩을 통한 고객감동 이미지 메이킹’이라는 주제로 민원인을 대하는 첫인상과 표정관리. 나만의 칼라를 가지는 방법. 맞춤형 민원응대 요령 등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함양국유림관리소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공직자의 고객 요구에 맞는 민원 응대와 고객지향적 친절마인드를 형성하고. 현장에서 고객이 웃음짓는 산림서비스를 실천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Select count(idx) from kb_news_coment where link= and !re_id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