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초등학교(교장 이창오)는 7월5일 2교시 2∼6학년을 대상으로 수학 진급평가를 실시했다.단계 진급 평가는 제7차 교육과정의 수학과가 단계형 교육과정을 적용하고 있어 단계별로 학생들이 성취해야 하는 기초·기본 내용을 충실히 학습하였는지 확인하기 위해 실시되고 있는 평가이다. 새 교육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는 1∼4학년은 수학과의 단계형 교육과정이 개정되어 단계 진급 평가를 실시하지 않아도 되나 수준별 구 교육과정운영 대상인 5.6학년은 의무적으로 실시해야하는 중요한 평가이다. 그러나 서하초는 상위 단계의 학습을 할 수 있는 기초 학습 능력을 기르고 단계 진급 평가를 통해서 학생들의 수준을 고르게 하기 위해 2∼6학년에도 단계 진급평가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단계 진급 평가를 실시 한 후. 기초 학습능력을 성취하지 못한 학생은 담임선생님의 추수 지도를 통해 단계를 진급할 수 있도록 방과 후 시간과 방학을 이용하여 보충지도를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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