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경찰서(서장 곽예환)는 지난 10월26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교보생명 CS컨설턴트 이상훈 강사를 초청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화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경찰의 고객인 국민들에게 친절하고 다정한 경찰관으로 정성을 다하는 경찰상 확립을 위해 시행된 것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전화응대 기법’ 및 ‘기업의 잘못된 전화응대 사례 영상 시청’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함양경찰서 관계자는 이번 ‘친절한 경찰 만들기’ 교육을 통해 국민들에게 더욱 친절한 경찰관으로 거듭나 국민중심 치안활동을 펼쳐 사랑받는 경찰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수사·교통 등 외근경찰관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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