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원함양군향우회(회장 이재성)는 지난 4월12일 저녁 창원 성산아트홀 뷔페에서 상반기 정기이사회를 가졌다.
박광석 사무국장은 임대원·박상호 고문, 이임수 직전회장, 강영희·임태현·이정수 자문, 임채성 수동면향우회장, 이순호 서상면향우회장, 박춘선 안의중고동문향우회 운영위원장, 구경호 감사, 구도훈 함축회장 명곡회(회장 강석법, 총무 이우진), 이태섭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부회장단과 집행부 참석자를 소개했다.
이재성 향우회장은 “항상 임원, 집행부님들께서 향우회를 위하여 많은 관심과 협조를 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모든 향우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박광석 사무국장의 신년회 결산보고와 2017년 주요 추진사업 및 업무보고와 이사회 주요안건으로 1안 6월 정기총회개최 건, 2안 10월 재외함양향우회 연합회 걷기 축제 이사회 대체의 건, 3안 기타토의 안을 심의 의결했다.
1안 향우회 정기총회일정은 6월15일(목요일)로 정하고 장소 및 제반준비사항은 집행부 위임키로 했다. 2안 이사회 대체의 건 만장일치로 결정했으며 3안 향우회 장학기금 조성활성 및 방안, 제56회 경남도민체전행사 참석, 특히 (사)함양군장학회 1인 1구좌 갖기 범국민운동에 많은 관심과 동참을 당부했다.
한편 김행준 섭외국장(한국장애인기업협회 창원시지회장)이 이날 행사에 기념타올을 협찬했다.이정수 창원지사장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