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일까지 접수
경남 함양소방서(서장 김용식)는 제67회 전국 불조심 강조의 달을 앞두고 전 국민의 자율적인 안전공감대 형성을 위한 화재예방 및 생활안전 스토리텔링, 포스터 등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소방방재청이 주최하고 교육부, 안전행정부, 한국화재보험협회, 한국소방시설협회와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화재예방의 필요성과 생활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라면 어떤 주제라도 가능하며 스토리텔링, 상상화, 포스터, 웹툰, 창장동요의 5개 부문으로 나누어 공모한다.
스토리텔링과 웹툰, 창작동요 부문은 참가에 제한이 없으며, 상상화와 포스터 부문은 연령에 따라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입상자에게는 결과에 따라 교육부장관상 등 상장과 상금이 지급되며, 우수작은 각종 인쇄물과 홍보물품으로 제작·활용된다.
공모전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10월 10일까지 지정된 양식에 따라 제작된 작품을 상상화와 포스터는 함양소방서로 제출하면 되고, 스토리텔링과 웹툰, 창작동요는 소방방재청(nema.go.kr) 또는 한국소방방송(fire.go.kr) 홈페이지 「공모접수방」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함양소방서 예방대응과(055-960-9233)로 하면 된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